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52회 전국소체 고성선수들 금 6, 은 7, 동 3개 획득

기사승인 2023.06.01  22:02:24

공유
default_news_ad1

- 태권도, 역도 등 4개 종목 19명 참가하여 값진 성과 이뤄

 

   
 

제52회 전국소년체전 경남대표 중 고성교육청 소속 선수들이 금메달 6개, 은메달 7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성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번 대회 출전 선수 중 고성학생들이 이 같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5월 31일 밝혔다. 고성에서는 태권도, 육상, 수영, 역도 등 4개 종목 19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고성초등학교 김동욱(태권도) 학생이 금 1개와 남초부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고, 김도운(태권도) 학생이 동 1개를 획득했다. 이들은 쌍둥이 형제로 나란히 입상해 눈길을 끌었다.
 
고성중학교 신성원(역도) 학생은 인상 2위, 용상 2위, 합계 2위로 은 3개, 배현석(역도) 학생이 인상 1위, 용상 1위, 합계 1위로 금 3관왕에 올랐으며 그 중 인상에서는 한국중학생신기록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고성여자중학교 이은희(육상) 학생은 은 1개, 양가현(역도) 학생은 인상 1위, 용상 3위, 합계 1위로 금 2개, 동 1개를 목에 걸었으며 소가야중학교 강동민(태권도) 학생이 은 1개를 획득했다.
 
철성중학교 이우림(역도) 학생이 인상 3위, 용상 2위, 합계 2위로 은 2개, 동 1개를 획득했다. 이 외에도 비록 메달권에는 들지 못했지만 자신과 고향 명예를 걸고 투혼을 발휘한 학생들의 값진 성과도 있었다.
 
이미숙 교육장은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항상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 것에 대하여 축하와 격려를 아낌없이 드리고, 앞으로 그 열정으로 뜻한바 개개인의 꿈들을 이루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성미래신문 gofnews@naver.com

<저작권자 © 고성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