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뚜기SF(주)와 함께 하는 ‘사랑의 돼지 저금통’ 모금 운동

기사승인 2024.04.12  07:25:13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뚜기SF에 돼지저금통 50개 전달
..오뚜기SF 임직원, 12월까지 돼지 저금통 채워 협의체에 기부키로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위원장 김성진, 이하 협의체)는 오뚜기SF(주)(대표 맹성주)와 함께 ‘나눔 돼지 저금통 모금사업’을 실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협의체는 지난 4일 오뚜기SF(주)를 방문하여 돼지저금통 50개를 전달했다. 
 
나눔 돼지 저금통을 분양받은 임직원은 오는 12월까지 돼지저금통에 동전을 채워 협의체로 기부하게 된다. 
 
마련된 기부금은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필요 물품이나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맹성주 대표는 “‘지역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늘 고민하며 봉사활동과 복지사업을 통해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해오고 있다”라며 “이번에 ’나눔 돼지 저금통 모금사업‘ 참여로 지역 복지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자투리 돈을 모아 돼지 저금통을 두둑이 살찌워 연말에 기부하도록 하겠다”라고 참여 의지를 밝혔다. 
 
김성진 위원장은 “이렇게 자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후원 활동에 동참해 준 오뚜기SF(주) 맹성주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협의체도 더욱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고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나눔 돼지 저금통은 고성성심병원과 협의체 위원들에게도 배부되어 모금 중이며, 나눔 돼지 저금통 모금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이나 단체는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신청하면 된다.
 

고성미래신문 gofnews@naver.com

<저작권자 © 고성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