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재진주고성향우회 회원 가족들 즐거운 고향 나들이

기사승인 2024.05.24  06:04:18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도 전달하고
문수암·상족암 관람, 고성시장 찾아 옛 추억도 되살려

 

   
 

고성군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재진주고성향우회(회장 김길수) 향우 및 가족 30여 명이 고향 고성의 주요 관광지 관람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고향 방문을 맞아 재진주고성향우회 회원들은 지난해에 이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어, 고성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문수암과 상족암군립공원을 관람하고 고성시장을 둘러보며 함께한 향우, 가족들과 함께 옛 추억을 되살리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고향 나들이에 나선 향우들은 고성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재진주고성향우 회원 간 유대를 더욱 돈독히 했다.
 
재진주고성향우회 김길수 회장은 “함께 고향을 방문한 향우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고향 발전을 위해 향우회의 역할에 대해 깊이 있게 고민하고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이상근 군수는 “고향 방문의 설렘을 안고 방문해 주신 김길수 회장님과 재진주고성향우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고향을 향한 변함 없는 관심과 따뜻한 격려를 토대로 새로운 고성을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재진주고성향우회는 고향 고성 농산물 구입 등에 앞장서며,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는 등 고향 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향우회다.
 

고성미래신문 gofnews@naver.com

<저작권자 © 고성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