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 대표먹거리 SNS이벤트 실시...최우수 2명 한우세트
그 시절 그 맛 추억소환 및 식당 방문 후기 SNS게시
고성군은 고성의 대표먹거리 홍보를 위해 ‘그 시절 그 맛 추억소환 및 고성대표먹거리 식당방문 후기’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성본전비빔우동’과 ‘고성팥물도넛’에 대한 정감 있고 재미있는 자료를 수집하고, 대표먹거리 홍보를 위해 진행된다.
9월 9일부터 0일까지 22일간 진행되며 고성군민, 출향인 그리고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인 ‘그 시절 그 맛 추억소환’ 이벤트는 고성지역에서 예전부터 먹어오던 ‘고성본전비빔우동’과 ‘고성팥물도넛’에 대한 추억이나 또는 관련 사진을 고성군 공식SNS(고성군 공식밴드,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제출하는 것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고성대표먹거리식당 방문후기’ 이벤트로, 고성대표먹거리 식당방문 후 대표먹거리 시식 인증사진 및 후기를 작성해서 본인 SNS게시하고 링크 주소를 고성군 공식SNS에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자료는 자체 심사를 통해 최우수 2명에게는 11만원 상당의 무항생제 정성한우 세트를, 우수 4명에게는 5만 원 상당 국산 참기름/생들기름/멸치어간장 세트를, 장려 6명에게는 3만5천 원 상당 생명환경 햅쌀을, 참여상 40명에게는 2만 원 상당 간식꾸러미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고성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옛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고, 고성대표먹거리도 맛보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미란 기자 gofnews@naver.com
<저작권자 © 고성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