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은 6월 10일 종합사회복지관 본관 앞마당에서 열릴 제2차 상상놀이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2차 상상놀이터’는 아동을 위한 안전한 놀이터를 조성해 가족들이 찾아와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은 6월 10일 종합사회복지관 본관 앞마당에서 열릴 제2차 상상놀이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2차 상상놀이터’는 아동을 위한 안전한 놀이터를 조성해 가족들이 찾아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복지관의 문화·복지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6월 2일까지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으로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 마감이므로 조기에 참가자 모집이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상상놀이터는 박정남의 마술 공연과 일타스타의 버블 공연을 중심으로, 복지관에 입주한(고성지역자활센터, 고성군공동육아나눔터 1호점&맘쓰허그 장난감도서관) 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동아리 고우리, 쉬어로즈 1기가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활동은 △고성군자원봉사센터 ‘알록달록 내가 꾸미는 부채 만들기’ △공동육아나눔터1호점&맘쓰허그장난감도서관 ‘팡!팡! 여름을 담은 팝콘’ △주민동아리 고우리 ‘천연세제 만들기’ △쉬어로즈 1기 ‘양말목 공예 체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함께E잔아 홍보 및 시음회 △고성지역자활센터 자활 생산품 판매 등이 있다.
이날 자원 재활용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고성벼룩시장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고성미래신문 gofnews@naver.com
<저작권자 © 고성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